FAQ

본문 바로가기

FAQ 목록

  1. [제품관련] 1종, 2종, 3종 세제가 무엇인가요?

     보건복지부가 '세척제 규격 및 기준' 을 마련함에 따라 주방세제가 3종류로 분류되었습니다.
       -. 1종 세제 : 야채와 과일, 식기류를 모두 씻을 수 있는 세제
       -. 2종 세제 : 식기용 세제
       -. 3종 세제 : 자동식기세척기 및 산업용 세제​

  2. [주문/결제관련] 비회원도 구매가 가능 한가요?

    비회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. 단, 비회원 구매시 적립금 및 쿠폰 할인 혜택에 제한이 있으며, 배송 및 주문조회의 경우 주문번호/ 주문비밀번호를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.
     비회원으로 구매하실 경우, 반드시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메모하시기 바랍니다. 비회원 주문 조회는 페이지 상단의 '?'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3. [주문/결제관련] 실수로 금액을 잘못 입금했을 때

    주문하신 제품의 금액보다 적게 입금하셨을 경우에는 같은 명의로 추가금액을 입금하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배송진행이 됩니다.
     주문하신 제품의 금액보다 많이 입금하셨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나 Q&A에 고객님의 성함과 계좌정보를 남겨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4. [주문/결제관련] 부분 취소를 하고 싶을때

    주문 완료 후 일부 상품을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결제취소하신 후에 재결재해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     주문상품 변경 및 취소는 제품 출고 전에만 가능합니다.

  5. [주문/결제관련] 주문 내용의 확인은 어디에서 하나요?

    주문내용 확인은 홈페이지 상단 우편에 위치에 있는 [마이쇼핑]메뉴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6. [주문/결제관련]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상품 결제시 아래 전달사항(메모사항)에 현금영수증 발급 받으실 휴대폰 번호를 꼭 남겨주세요.

    결제 후 발급해 드립니다.

  7. [주문/결제관련] 무통장 입금시 입금자 명이 다를때

   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, 발송이 늦어질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Q&A에 남겨주세요.

  8. [적립금관련] 적립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홈페이지 최상단 오른쪽의 [마이쇼핑]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9. [적립금 관련]적립금은 몇점 부터 사용 가능한가요?

    적립금은 2,000포인트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10. [제품관련] 빨래를 했는데 향기대신 안좋은 냄새가 나요?

    마무니아의 세탁세제는 탈취 및 정화효능이 뛰어납니다. 그래서 저희 마무니아 제품으로 세탁기를 돌리시면 세탁기에 있는 안 좋은 것들을 정화시켜주기에 빨래 초기에는 안 좋은 냄새가 날 수 있으나, 계속 사용해 주시면 옷 뿐만 아니라 세탁기도 깨끗해 집니다. 손빨래 역시 마찬가지로 빨래하시고 버리는 물이 배수구에 계속 가게 되면 정화효능이 일어나서 배수구를 청소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.

    세탁조 청소를 먼저 하고 싶으신 분들은 저희 발포크리너를 50~60g정도 세탁기에 넣으셔서 세탁조 청소기능을 진행하시면 됩니다. 아기세탁기의 경우에는 15~20g정도를 사용하시면 됩니다. 정기적으로 해 주시면 좋지만 세탁기에 따라 2~4번정도 해주시면 깨끗해 집니다. 

  11. [배송관련] 배송지 및 연락처 변경을 원하실때

     주문하신 후, 배송지나 연락처를 변경 및 수정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     하지만 출고가 된 이후에 연락을 주시면 변경이 어려울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 ​

  12. [배송관련] 주문에서 배송까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오후 4시 30분 이전까지 결제완료된 주문은 당일출고가 됩니다. 그 이후의 주문은 익일 출고됩니다.
     출고 후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~2일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.

  13. [배송관련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상품 당 배송비는 2,500원이며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.
     최종 결제 금액이 30,000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입니다.

  14. [배송관련] 택배비 결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택배비가 요구되는 상품에 대해서 선결제로 진행됩니다.

  15. [반품관련] 어떤 경우에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한가요?

     다음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   -. 제품 포장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한 경우
       -. 제품수령후 3일이내(기준 : 택배조회 시스템)
       -. 교환 또는 반품 요청 후 5일 이내에 반품제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
       -.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 및 손상된 경우
       -. 제품의 겉포장이 손상되거나 분실된 경우 ​

FAQ 검색